CDU ESL Center (CDU어학원)
세부 CDU어학원, 세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추천연수후기 전해드립니다.
21세기를 이끌어갈 청년 남을위해 봉사할줄 아는 청년 안녕하십니까? 영삼성7기 전남대학교 & 필리핀 세부의학종합대학교 캠리 김영민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영삼성 여러분들 모두 잘 지내시고 계시나요? 마젤란 십자가 - 1521년 4월 14일 세부섬의 추장 리자 후마본과 그의 가족을 비롯한 4백여 명의 섬 주민이 스페인 신부 페드로 데발데라마에게 세례를 받은 기념으로 마젤란이 손수 십자가를 만들어 세웠다고 합니다. 이후 나무 십자가의 손상을 염려하여 신부들이 가짜 십자가를 만들어 팔각당 안에 세웠다고 합니다. 천장에는 십자가가 만들어지던 당시의 모습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산토 니뇨 교회 - 세부를 처음 침략한 마젤란이 세부 여왕에게 바친 아기 예수상을 볼 수 있는 이곳 바로 산토 니뇨 교회입니다. 산토 니뇨는 "아기 예수" 라는 뜻입니다. 1565년에 지어진 이후로 3차례나 교회가 전소되었지만 몇 차례의 화재 속에서도 아기 예수상은 흠집 하나 없이 보존되었다는 일화로 유명합니다. 지금의 교회는 1737년에 재건축 되었다고 합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대다수는 카톨릭을 믿고있습니다. 필리핀의 종교 비율은 카톨릭이 83%, 기독교 9%, 회교 5% (출처:두산백과사전) 순 입니다. 그래서 매주 일요일이면 산토 니뇨 교회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교회 전체가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산 페드로 요새 - 필리핀을 정복한 '미겔 로페스 데 레가스피'가 해적이나 외적들의 공격을 막기 위해 1565년경 항구 바로 옆에 세운 파수대 입니다. 1738년 스페인 통치때, 이슬람 해적들을 막기 위해 지금의 모습으로 개축 되었다고 합니다. 세부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되고 작은 요새이며, 미국 통치 때는 미군들의 막사로, 제2차 세계대전 때는 일본 식민군의 포로 수용소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어떠하셨나요? 필리핀 세부에는 많은 유적지들이 있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오늘 소개해 드린 곳입니다. 부족한 기사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출처 : http://www.youngsamsung.com/travel.do?cmd=view&seq=5733&tid=404&mid=183
이 곳 필리핀은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곧 학교들은 방학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방학하면 맨 처음 떠오르는 단어 "여행"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제가 있는 필리핀 세부 유적지로 다함께 떠나 보실까요? 저의 5번째 기사 시작하겠습니다. Let' GO!
"필리핀에서 홀로서기"라는 서적을 참고 하였습니다. 유적지의 많은 세부 적인모습들을 기사로서 다 보여드리기는 어렵겠지만 그 모습들을 조금이나마 더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