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추천, 세부어학원추천 CIJ 필리핀어학연수기
필리핀어학연수 교육기관 CIJ어학원은 맨투맨수업이 많고 최신 고급시설을 갖춘 필리핀 세부어학원으로, 스피킹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영어노출 극대화, 최대 맨투맨수업 6시간가능하며, 필리핀 세부중심에 위치해서 다양한 편의시설과 접근성이 용이한 세부어학원입니다. 경험많은 Native강사수업으로 한차원 더 높아진 수업이 가능하며, 클래식타입의 최대한 학생 자율보장으로 편안한 필리핀어학연수 가능하며, 필리핀내 최고급수준의 콘도미니엄 세부어학원입니다. 자, 그럼, 세부 CIJ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기 전해드립니다.
시간 참 빨리 흘러가네요. 벌써 연수기간이 끝나고 이렇게 후기를 쓰고 있습니다.
정말 막막하던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필리핀에 갔던 것이었는데..
진짜 그때 당시에는 완전 알몸으로 남극에 간 기분이었습니다.
요즘 초등학교 아이들보다 영어를 못하던 저였기에 정말 막막하기만 했죠.
정말 죽어라 공부했습니다. 맨날 구석에서 항상 공부를 했었죠.
저는 남들보다 더 뒤쳐지고 있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1:1로 수업을 6시간씩 매일 듣다보니 점점 말문도 트이고 자신감도 많이 생기더군요.
일단 문법이 맞든 안맞든 신경 안쓰고 말을 하기 시작했고, 선생님은 가르치는게 일이다 보니 힘들지만 하나하나 틀린 문장을 수정해주기도 했죠.
덕분에 제 머릿속에 완벽한 문장으로 유용한 문장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자신감이 부족하고 부끄러워서 제대로 말을 하지 못하다가 발음도 엉망이었는데 네이티브 선생님이 많이 잡아주셨죠. 저는 정말 발음이 영 아니었는지 엄청 열심히 잡아주시더라구요...-_-
뭐 덕분에 발음 많이 좋아졌습니다.
한국에 오니까 혀굴리지말라고 엄청 뭐라 그러더군요. 발음이 좋아졌다는 증거이죠.
진짜 영어랑은 담쌓고 살다가 필요성을 느끼고 막무가내로 갔다온 필리핀 어학연수였습니다.
진짜 맨땅에 헤딩하는 격이었는데,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었네요.
이제 보통 사람들보다 조금 더 잘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자신감이 붙어서 생긴 착각일지 모르겠지만, 어쩃든 많이 는 것은 확실합니다.
얼마전에 토익 시험 치뤘는데 780점 나왔더라구요.
제 영어실력에 비해서 나쁘지 않은 점수죠. 열심히 공부한 보람은 있는것 같네요.
주변 사람들이 저는 원래 300점대가 나와야 정상이라고 하던데 필리핀 갔다온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다고 합니다.
저는 조만간 한번 더 갈 생각입니다. 사회로 나가기 전에 다시한번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물론 계속 공부는 하고 있지만, 한국에서 하는 것보다 필리핀에서 실질적으로 영어를 사용하면서 공부하는 것이 몇배는 더 효과적이네요.
연수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조만간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어학원 CIJ 외관모습
세부 CIJ어학원 원룸형 기숙사 내부모습
세부어학원 CIJ어학원 기숙사 내부 복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