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코리아어학원 3주차의 생활백서...

by 관리자 posted Nov 26,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금 시각 저녁 11시....
 
하루종일 영어로 사는 생활때문에 한국말을 읽어버릴까봐 이렇게 나마 한국말 사용을 하기 위해서 글을 올립니다..
 
여기 온지 3주차가 됐네요...
 
처음 이곳에 와서 level test를 봤을때의 생각을 해보면 쓴웃음만 나오네요.
 
하지만 3주차가 된 이시점에서 생각해보면 많은 발전과 달라진 나를 보면서 하루하루 쓴웃음이 아닌
마음속에서 우러 나오는 밝은 웃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우선, 일로일로 MK 어학원의 근무하시는 사장님을 비롯해 실장님, 과장님, 이하 매니져님들의 도움 덕분에 적응도 빨리하고 영어에 대해 자신감을 찾도록 도와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educational system이 잘 되어있는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level test를 통해 각자 맡는 수업을 배정받아서 보다 빠른 적응과 능률을 끌어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주차에 시험을 통해 어느정도 실력이 늘었는지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세번째로, 저희를 가르치는 튜터들의 실력은 최고라고 생각이 드네요. 실력뿐만 아니라 친절하기까지 하니 일석이조네요.
 
그리고 네번째로, 어학원의 시설은 감히 호텔식 어학원이라고 자부합니다..
꺠끗한 시설에 안락한 침실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영어를 배우고 싶고 좀더 저렴하면서 최고의 어학원을 찾는다면 바로 Click, Click.
4달뒤에 저의 변한 모습을 생각하면서 저는 이만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Good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