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마무리하며

by 필스쿨닷컴 posted Jun 3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필스쿨닷컴 유학포커스입니다.

 

오늘은 SME어학원 IELTS 코스 3개월 필리핀 어학연수 과정을 마친 예술님의 경험담 아래와 같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동안 많은 것을 경험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신 것 같아요~

열심히 하신 만큼 좋은 결과로 더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299.jpg

 

 

= 아래 =

 

처음 세부 어학연수의 3주~한달동안은 적응기입니다. 날씨도 음식도 영어도 모두 적응해 나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질문도 영어로 해야하는데 선생님들이 영어로 설명해 주셔서 엄청난 집중력과 사전을 끼고 살았습니다. 

 

어느순간 적응이 됩니다. 선생님들이 워낙 차근차근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학생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셔서 수업시간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즐기다 보면 어느순간 성적도 올라 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스피킹과 롸이팅입니다. 1:1수업이다보니 롸이팅의 경우 바로바로 무엇이 틀렸는지 알 수 있으며 스피킹 또한 문법적 오류와 어떻게 언어를 사용하는 지에 대해 정확히 알 수가 있습니다.

 

단어는 스스로 외워야 합니다. 한국의 학원의 경우 단어를 집중하여 암기합니다.

이곳은 단어는 스스로 외워야 합니다. 이곳에 오시는 분들 중 1/3은 한국에서 학원을 2달정도 다니시고 오시거나, 1/3은 정말 처음부터 배우려고 옵니다.

 

저는 사실 한국에서 학원을 다니다 오지 않은 것을 후회합니다. 한국에서 스킬이라도 2달정도 배우고 온다면 적응기간을 더욱 줄일 수 있을것입니다.

 

저는 이곳에 올 때 수영복, 선글라스, 노트북을 챙겨오지 않았는데 이것 또한 후회했습니다.

공부할 때 노트북 사용하면 훨씬 편리합니다. 선생님들, 친구들과 자료도 공유할 수 있고 이곳 교재의 듣기파일이 컴퓨터 폴더에 저장되 있어서 노트북은 필수입니다.

 

또하나의 필수는 바다입니다. 공부만 하겠다고 왔지만 주말에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이곳의 바다는 한국의 바다와 차원이 다릅니다. 정말 제 평생 이런 바다와 섬을 또 볼수 있을 까 싶을 정도로 생에 정말 뜻깊은 추억이 됩니다.

 

이곳을 정말 매력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두 번째 오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처음에는 왜 이곳을 두 번이나 올까 생각했는데 저도 계속 영어 공부를 한다면 이곳에 한번 더 오고 싶습니다.

 

3개월 끊고 연장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개월의 길지만 너무 짧고 뜻깊은 세부 SMEAG의 후기를 쓰며 그동안의 소중했던 추억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아이엘츠를 준비하신다면 이곳을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