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이따이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스파르타 추천어학원 필에이스

by 필스쿨닷컴 posted Oct 09,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따가이따이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스파르타 추천어학원 필에이스

 

필리핀어학연수를 생각할 때, 기후가 선선한 필리핀어학연수 지역으로 바기오를 많이 떠올립니다.

필에이스 어학원은 필리핀 고산지대 따가이따이에 위치하며 선선한 기후에 속합니다.

2012년 9월부터 필에이스어학원은 세미스파르타와 스파르타과정을 통합하여 제2센터를 스파르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DSC_0893.jpg

 

 

마지막 한달을 남기며..^^


안녕하십니까~^^ Hello~nice to meet you!

필에이스 1센터에서 3개월 어학연수중 3/2를 마친 "빅초이" 라고 합니다.^^

 

제가 여기오게된 계기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기전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기본기를 다지기위해 였습니

다. 제가 필리핀 어학원을 알아보던중 작년 이맘때쯤  따가이따이 지역에 필에이스라는 어학원에서 3개월과정을

마친 저의친구가 이학원을 추천해주어서 오게되었습니다. 전 솔직히 세부나 마닐라쪽을 가고싶었지만 저의친구

가 니가 거기 가게되면 100%여자만나서 놀다가 시간이랑 돈만 허비하고 올것이라고 말을하였습니다.

 

그 . 래 . 서 . 결 . 국 !!! 전 여기에 오게되었습니다.ㅋㅋㅋ
처음 공항에 내려서 느낀게 필리핀 참 덥다....아 돌아가고싶다... 라고 100번은 중얼거렸습니다.
제가 워낙 더운걸 싫어해서 여기서 공부는 할수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여긴 마닐라고 제가 공부하러 가는곳은 따가이따이 였습니다. 차를타고 2시간을 달려 학원에 도착하니 시원한 바람이 먼저 절반겼습니다.!!!ㅋ


여기가 고산지대라 마닐라나 세부보단 시원하고 밤에 열대야 현상이 없어 지금까지 자면서 덥다라는 느낌을 받아 본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2달이 지난 지금 여기가 너무 편해졌고 영어실력도 처음보다 훨씬많이 늘었고 좋은선생님, 좋은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왠지 1달뒤 여기를 떠났을때 많이 그리워질거 같습니다.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어디를 가든 자기 하기 나름이고 자기가 열심히 공부했으면 그만큼 성과가 클것이고 반대로 자기가 열심히 하지않고 빈둥거렸으면 그만큼 손해를 보고 갈것입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도전하고 부딪혀 보는 것입니다.
당장 편하자고 남의 손을 빌리면 성공의 기쁨도 영영 남의 것이 될것입니다.

아무튼!! 남은 한달 더욱더 분발해서 한단계 성장한 학생이 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