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클락 GS어학원] 클락 GS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기

by 유학포커스 posted Jun 1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필리핀 클락 GS어학원] 클락 GS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기

안녕하세요, 필스쿨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도우미입니다.

24시간경비 안전하고 깨끗한 필리핀어학연수는 어디서??, 바로 클락 GS어학원이 답입니다~~

클락 GS어학원은 클락경제특구에 위치해있어서 안전하고 깨끗한 주변환경이 장점입니다.

세미스파르타 어학원이며, 필리핀어학연수의 장점인 맨투맨수업도 하루 4시간..원어민 강사 그룹수업도 가능합니다.

자, 그럼, 클락 GS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연수후기 전해드립니다.

 

짧지만 길었던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동안에 생활을 돌아보면, 공부외에도 참 많이 배운 것 같아 GS어학원에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GS어학원에 입학한 첫날 레벨테스트에 대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본관과신관 그래도 나름 한국에서 TOEIC 준비도 꾸준히했고 어느정도 리스닝은 된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외국인과 대화를 해보니 알던 영어 잘안들리고, 기본적인 회화도 대답 못하는 제 자신이 너무나도 부끄러웠습니다. 시험보던 날 내가 여태껏 한국에서 무슨 영어 공부를 했었나 하는 회의감도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그 덕에 3개월이란 짧은기간동안 좀 더 열심히 하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예전에는 영어는 토익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문제풀고 달달외우는 식의 영어만 했는데 여기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대화도 많이하고 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붙고 관심도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오히려 toeic 그룹수업보다 말하기,듣기,대화 부분에 신경쓰다보니 한국에 돌아갈쯔음엔 저절로 toeic점수도 올라갔습니다.

 

또, 필리핀이라고 하면 무조건 더운 날씨일 줄만 알았는데.. 클락은 오히려 한국보다도 덥지도 습하지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선생님들과도 이곳 저곳 구경다니고 필리핀 음식도 많이 접해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gs어학원 생각하니 선생님들이 또 보고싶네요 ㅠㅠ!!) 처음에는 필리핀이 후진국이라며 조금 얕게봤던 점이, 너무나도 부끄럽고 미안하네요. 물론, 필리핀에 대해서 다 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동안 gs어학원에서 지내면서 느꼈던 영어공부나 필리핀이 저에게 너무 좋은기억으로 남게되어 행복합니다 ^^!!!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정말 꼭!다시!또! 가고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