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어학연수] 모놀어학원 바기오어학연수추천 연수후기

by 유학포커스 posted Jan 1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바기오어학연수] 모놀어학원 바기오어학연수추천 연수후기

 

오늘은 바기오어학연수 추천어학원 스파르타 모놀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전해드립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중 스파르타어학원을 염두에 두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파르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바기오를 필리핀어학연수지로 선택하고 계시구요~

 

모놀어학원2.jpg

 

 

모놀어학원 바기오어학연수 후기

 

 

글쓰기에 앞서서 모놀에서 4개월 동안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었던 기억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모놀의 의미가 모여서 영어로 놀자 라고 하던데 모여서 놀며 즐기며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영어 기초와 공부하는 습관이 부족한 저에게 모놀의 교육환경은 너무 나도 알차고 보람된 시간 이었습니다.

 

 

개인공부.jpg

 

 

첫 번째로 스파르타 교육을 지향하며 7시간 정규 수업이외의 셀프 스터디는 숙제를 하는 시간과 부족한 개인 공부를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공부 하는 습관도 기를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또한 개인 수업 3시간, 그룹수업 4시간으로 이루어진 각 과목의 수업은 유익했습니다.

 

개인수업 3시간에는 그룹수업에서 부족하거나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할 수 있었으며, 스피킹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많은 자신감을 안겨 주는 시간 이었습니다. 그룹 수업에서는 현재 나와 비슷한 친구들과 수업을 하며 내가 부족한 점을 인지 할 수 있으며 다른 친구와도 대화 할 수 있는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패널티파티.jpg

 

 

두 번째로 매 텀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준비되는 패널티 파티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4주가 한 텀으로 불리며 매 텀에 한정된 공부를 하게 되는데 매 텀이 끝날 때 마다 학생들과 선생님이 함께 어울려 춤과 노래 등의 장끼를 보여주는 파티는 우리들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너무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까페.jpg

 

 

세 번째로 각종 활동과 부대시설 역시 학생들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단 한국인에게 맞는 한국 음식이 나오며 학생들이 시간을 뺏기지 않게 세탁 서비스와 청소 서비스는 공부를 하는 학생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서비스라고 생각 되었습니다.

 

 

농구액티비티.jpg

 

 

네 번째로 학생들의 취미활동과 여행을 위한 지원도 좋았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농구대회, 축구대회 등의 각종 활동을 열어서 학생들이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여행을 담당으로 하는 오피스를 만들어 학생들이 여행을 힘들이지 않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산완, 사가다케이브, 헌드랜드 아일랜드, 세부 등을 오피스의 도움으로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농구장.jpg

 

 

끝으로 이곳에 있던 4개월 동안 신경써주시고 도와주셨던 한국인 매니져분들 오피스 매니져 분들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4개월 남짓 좋은 추억을 함께 해준 나의 친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민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꼭 모놀아카데미를 추천 해주고 싶습니다.